정보마당
문화의집소식
- 정보마당
- 문화의집소식
- [보도자료] 2024년 제13회 함평군청소년한마당 성황리 마무리
- 24.11.01 55
2024년 제13회 함평군청소년한마당 성황리 마무리
‘제13회 함평군청소년한마당’ 행사가 함평천지종합복지관 광장에서 지역 청소년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6일, 27일 이틀간 열렸다.
함평군이 주최하고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함평군청소년참여기구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자유롭게 꿈꾸고, 함께 나누는 청소년’이라는 슬로건으로 지역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행사 첫날인 26일에는 청소년 프로그램 및 봉사활동 등에서 모범이 된 우수 청소년 5명이 표창을 받았으며, 청소년참여기구 대표 청소년 2명이 개회 선언을 했다.
또한 마술사‘테디’의 마술공연을 비롯해 청소년 8팀이 참가해 댄스, 밴드,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선보이며 그동안 갈고닦은 끼를 마음껏 선보였다.
둘째 날인 27일에는 걱정인형 만들기, 인생네컷, 보이는노래방, 풍선다트, 논알콜칵테일, 비누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장욱종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내년에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0주년을 맞이하면서 지역 청소년들이 더 많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